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물콩이

물콩이)고메중화짬뽕/불맛나는짬뽕/중화짜장/고메짬뽕맛집/고메중화짜장/

by 쌍방개 2023.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먹고 놀고 공부도 하는 물방개 물콩이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홈플러스에 물고기를
사러 갔다 늦어서 못 사고
장만 보고 왔는데요~
시식을 자주 하지는 않지만
저희 집 3호님이  시식을 그날은
좀 했어요 ㅎ
그 덕에 제일제당에서 나온
고메중화짬뽕의 맛에 빠졌더랍니다~

" 고메중화짬뽕 "

짬뽕 맛집이 여기예요!!!!!!!

고메중화짬뽕

중화요리를 좋아하는
저희는 중국집을 자주 찾아
먹고 하는데요~
3호님이 얼큰한 맛에
못 먹고 주어서 맛을 보았는데
이건 무엇인가?
그 주에 짬뽕을 먹고 왔던
저는 그 식당보다
더~더~더~~
맛있는 짬뽕을 발견했지 모예요~^^

고메중화짜장

짜장면도 사 왔지만
아직 못 먹어보았지만
분명 맛있을 거라 생각돼요~
곧 먹을 거니 후기를
남기도록 할게요~
오늘은 짬뽕에 빠져서~~

고메중화짬뽕

한 봉지에 2인분이 들어가 있고
요즘 혼밥시대에  맞게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 1인식사를
할 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절대 저는 혼자 먹어도 2인분은
거뜬히 먹을 거 같아요~

고메중화짬뽕


고메 불맛 가득한 중화짬뽕은
비법소스가 들어가 있어~
물을 라면끊일 때보다 조금 더  넣어
비법소스를 넣으면
불맛 🔥 가득한 짬뽕이 돼요~

고메중화짬뽕


마트에서 파는 거라
큰 기대를 안 했던 터라
안에 야채, 버섯 등이 많이 들어있고
싱싱해서 놀랐어요~~
면도 완전 부들 부들하고 입에 녹는
맛이랍니다.!!
3호님도 얼굴이 빨개지고
땀이 줄줄 흘리면 끝까지 맛있게
밥과 함께 끝을 보았지요~


고메중화짬뽕


고메 중화짬뽕에는 3가지 비밀이 있다는데요~
-35도 이하 급속냉동하여
더욱 쫄깃 탱글 한 면발
큼직한 오징어, 청경채, 표고버섯이 품 짐 하며
깊은 불맛을 담은 비법소스로 만든
중식레스토랑의 맛을 가지고 있어
맛이 근사한가 봅니다~!!

별빛청아소주

오늘은 짬뽕과 제가 젤 좋아하는
별빛청하를 함께 했어요~~
술이 술이 ~~ 쭉쭉 들어갑니다~~

고메중화짬뽕


짬뽕을 먹고 나서
중국집에 가도 밥을 말아먹지 않은데
고메짬뽕은 그럴 수가 없었답니다~~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입맛이 돌게하고
자꾸 먹고 싶게 하는
얼큰하면서 시원하면서
맛있어요~~
진짜 이건 많이  알리고 싶어서
급하게 글을 올리네요 ㅎㅎ
집에서 소주 한잔과 고메짬뽕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 내돈내산 후기 >
늘 내돈내산이지만 이건 더 찐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