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콩이)요즘 핫한 점보도시락를 먹어 보았답니다~

by 쌍방개 2023.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휴일은 왜케 빨리가는지 벌써 일요일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아무튼
오늘은 요즘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많이 나오는 점보도시락을
그디어 GS25에서 판매하는
"점보 도시락"
를 구입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점보도식락

추억의 점보도시락이
대용량으로 나오고
유명유튜브들이 많이 먹고
올려서 핫한 점보도시락
그디어 저도 먹어 봅니다.
ㅎㅎ


점보도시락

열어보는 완전 스프도 크고
면이 8개가 들어있어요.
이걸 어떻게 먹지?
하고 동생네로 갔답니다.


점보도시락

물이 2L터는 들어간다고해서
물을 끊이고
기다리는중~~~
보기만해도 벌써
배부른건 느낌이겠죠!!^^


점보도시락

건더기와 스프를 넣고
끊인물을 기다리며~


점보도시락

양이 양이 생각보다 더
많아요 ㅎㅎ
먹어보았더니 맛은 아는맛이고
저는 살짝 싱겁더라구요.
물양은 딱맞게 넣었지망
1호는 짯다고했지만 입맛은
다 다르닌깐여~~

결국 다 먹어버렸답니다.
어른 3명 어린이1명
이렇게 먹었고
국물빼고 다 먹었어요.
지금도 배가 배가
엄청 배부르네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