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물콩이

광주 전대후문 맛집 "쉐프공방"/파스타맛집/용봉동맛집/가성비좋은식당

by 쌍방개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 곳을 다녀도 기억을 가물 가물 해서 기억하고 추억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한 물방개 물콩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아는 동생과 급 만남을 가져 점심시간을 이용해 다녀왔던 
전대 후문에 위치한 셰프공방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  쉐프공방  ◈

쉐프공방


 
여기는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으로 전대 후문 신호등 건너편에서 
보면 바로 보이는 곳이더라고요. 미니스톱 2층이랍니다.
아는 동생이 몇 곳을 알아보고 와서 저보고 고르라고 해서
선택해서 급 간곳인데 들어가면서부터
깔끔하고 직원분의 친철한 인사에 기분이 좋더라고요
저는 아무리 맛이 있어도 직원분이 불친절하면 거기는 
다시는 재방문하기 싫어지더라고요. 다른 그러시겠죠!!
 

미니스톱 2층에 있어 바로 보이며 신호대기하면서 보면

아~여기는구나 할 수 있게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쉐프공방

내부는 깔끔하면서 심플하더라고요~

직원분들이 많지는 않으시고 2분 정도 계시고 가게 안에는 2 테이블 손님들이 

있으셨고 저는 다행히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봄이라서 그런지 밖을 보면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았거든요. 

왠지 도로변에 식당이 위치해 있으면 꼭 창가 쪽으로 앉게 되잖아요~ㅎㅎ

 

쉐프공방

주소 광주 북구 우치로 96
전화번호 0507-1348-8786
영업시간 11:00 ~ 21:00(월~토),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라스트오더 20:30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가능

 

쉐프공방

 

저는 치킨샐러드와 투움바 파스타, 치킨크림리조뜨를 주문하였고
음료는 사이다를 주문했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지만 요즘 글을 쓰려고 찍긴 하지만

남들처럼 막 잘 찍는 건 아직 무리더라고요.

음식이 맛있다는 걸 표현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서 아쉬웠어요!ㅠ

 

쉐프공방

여기는 진짜 저는 리소토가 진짜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샐러드, 파스타도 맛이 있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저는 리소토를 추천해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리소토를 잘 먹지 않고 좋아하지 않았는데

너~무 ~ 맛이 있어서 또 시켜 먹고 싶었다니깐요!!!ㅎㅎㅎ

여기는 여자 손님들이 많고, 연인들이나 여자친구들끼리 

오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는 가족과 함께 갈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