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물콩이

물콩이)광주 용봉동 전철우 사거리 [ 막창도둑 ] 막창, 갈비 맛집 찐 후기

by 쌍방개 2023.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물방개 물콩이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용봉동 막창도둑이라는 곳에 다녀왔던 곳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요즘 꽃가루, 황사에 알레르기가 생겨서 좀 힘들어서 글을 멀리 했는데

이제 좀 나아지고 있어서 열심히 글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용봉동 막창도둑

원래는 용봉동에 춘천닭갈비를 먹으러 들렀는데

웨이팅이.... 기다리다 건너편에 있는 막창도둑이 눈에 확 들어와서

급 메뉴를 막창으로 바뀌었답니다! 

뭐든 맛있는 음식을 먹음 되겠죠~ㅎㅎ

명함에 보면 나는 막창의 맛있는 전설이 되고 싶다고 적어있어요

믿어 보고 저는 주문을 했답니다.

 

 

용봉동 막창도둑

" 용봉동 막창도둑 " 

주소 광주 북구 용봉택지로 88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전화번호 0507-1445-0016

주차장 건물 뒤편에 있음

포장, 예약, 배달 가능

지역화폐 가능

 

용봉동 막창도둑

저희는 막창 2인분을 우선 주문을 했어요~

용봉동 막창도둑

생막창을 주문했고 오랜만에

막창을 먹으러 갔던 터라서

생 막창이 좀 생소하더라고요 ㅎㅎㅎ

코로나 이후 몇 년 동안을 막창을 집에서

마트용으로 사다 구워만 먹었던 터라서요.

 

용봉동 막창도둑

막창을 안 먹는 이가 있어 돼지갈비도 주문했답니다.

색깔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맛있답니다. 진짜 ㅎㅎㅎ

 

용봉동 막창도둑

테두리에는 막창을 올려놓고 가운데에 갈비를 올려놓았답니다.

다시 보기만 해도 군침이...ㅎㅎㅎ냄새도 전혀 나지 않고

식감도 씹기 좋고 맛있더라고요. 

저희 1,2,3호는 술을 마시지 않아서 막창, 고기, 도시락을 

순삭 해서 먹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용봉동 막창도둑

옛날 도시락은 언제 먹어도 맛있답니다. 

입맛을 돌게 하는 맛이었어요.

이날도 맛있게 많이 먹고 배부르게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3호님이 자꾸 막창 먹으러 또 가자고 하네요. 

언제 또 시간이 되면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