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물콩이

물콩이) 전대후문 어나더키친/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분위기좋은식당

by 쌍방개 2023.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아침에는 춥고 오후에는 따뜻하고 이래서 

독감, 코로나가 많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 또한 코로나를 2번이나 걸렸지 뭐예요..ㅠㅠ

두 번째는 많이 아프지 않고 지나가서 다행이었답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은 지난달 모임에서 갔던 

" 어나더키친 전대점 "

식당에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전대 어나더키친

코로나 때문에 생일자 모임이 취소되고

급하게 다시 날짜를 잡아서 갔던 곳입니다.

전대 후문 주차장 쪽에 위치해서 

전대에 주차를 하고 바로 갔던 곳인데

들어가면서부터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히 창가 쪽에 자리가 있어서

분위기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예약을 하면 자리 좋은 곳으로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전대 어나더키친

 

창가 쪽이라서 인지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6시 30분쯤 갔는데 아직 해가 지지 않아서 나름

느낌이 있더라고요

먹다 보니 7시가 넘어서 봤는데 저녁에는 분위기가 더 좋아요~

 

전대 어나더치킨

급하게 사진 찍느라 홀 사진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어요~

사람들이 쳐다보는 게 지금은 부끄러워 ㅎㅎㅎ

언제나 당당히 찍을는지.ㅎㅎㅎㅎ

 

전대 어나더키친

주소 광주 북구 용봉로 77 용봉문화관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062-530-5333

주차장은 전대에 주차하면 3시간 무료주차 가능

 

전대 어나더키친

메뉴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베이컨까르보나라였던 거 같아요 ㅎ

이래서 먹었던 날에 글을 적어야 되는데

암튼 맛있었어요!ㅎㅎㅎ

 

전대 어나더키친
전대 어나더키친

저희는 연인세트를 주문하고 축하로 

밥을 주문했답니다.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 나이가 들어서 그래요..

 

전대 어나더키친

암튼 어나더키친은 정말 맛있었어요!

양이 많은 저희는 엄청 먹고 왔답니다.!!

배가 엄청 부를 정도로 먹고 카페로 2차로 갔어요~

스테이크도 파스타, 샐러드등 다 맛있어요!

다음에 다른 모임에서도 가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