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다니는 물콩이

물콩이) 광주 충장로 월게수 식당에 다녀왔어요!

by 쌍방개 2023.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거 같네요.
바쁘지 않은데 바쁜척하느라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주에 급 1호님이
10여년전에나 갔었던 월계수식당에
가보자고해서 급 일 끝나고
갔네요~

월계수식당

식당이 아직도 있을까 하며
인터넷에 검색했는데
아직도 운영을 하고 계서서 기쁜맘에
씽씽 갔어요~
광주 시내는 자주 가는편은 아니지만
가끔 옷쇼핑할때 빼고는
오랜만에 갔네요.

월계수식당

창업도 하나보드라고요.  가맹점 문의 베너가
있는거 보닌깐요~~!

월계수식당 메뉴


월계수 식당


[ 월계수 식당 ]
● 주소 광주 동구 충장로 102-11
●  ☎️  062-268-6848
●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 주차장 따로 없어요.알아서~

월계수 식당 매운돈까스


저희는 🌶 매운돈까스, 짬뽕국밥, 잡채밥을
주문해서 먹었고 저는 국밥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탕오루


마지막으로 요즘 인기 탕오루를 먹고
집으로 귀가를 했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